프로그램 등록 및 접수 안내
교육기간
- 매월 1일 ~ 말일까지 (월단위 강습제) - 월초에 수강하더라도 종강일은 매월 말입니다.
접수기간
- 재등록회원: 매월 15일 ~ 20일(07시부터 선착순 온라인 및 방문 접수)
※재등록회원이란? 전월과 동일강좌, 동일시간 신청 - 성동구민우선등록회원: 매월 21일 ~ 22일(07시부터 선착순 방문접수)
- 일반등록회원(타구민포함): 매월 23일 ~ 말일(07시부터 선착순 온라인 및 방문접수)
※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접수기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접수방법
- 선착순 방문 접수 또는 온라인 접수(https://sports.happysd.or.kr)
개인 사물함 안내
신청안내
- 대상 : 센터를 이용하는 회원 누구나
- 접수처 : 안내데스크 (수시로 신청 받음)
- 사용기간 : 신청일로부터 1개월
이용요금
- 개인사물함 사용료 : 5,000원
유의사항
- 인당 1개 대여로 타인에게 양도 되지 않습니다.
- 개인사물함마다 사용기간이 부착되어 있으니 재연장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미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- 재신청 연장 없이 1주일 초과시에는 물품은 센터에서 별도로 보관하며, 1개월 이상 찾아가지 않을 시에는 임의처분 되오니 반드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환불안내
환불절차
- 본인 또는 대리인이 방문하시어 접수처에 비치된 환불신청서 작성 및 제출하시면 매주 목요일 무통장 계좌이체 됩니다.
환불 해당 사유
- 환불 해당 사유개인신상의 문제 : 병상에 의한 치료 및 휴식(의사소견서 사본제출)
- 장기 출장 시 출장명령서 제출
- 이사 시 이사계약서 사본 제출
환불금액(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해결기준)
체육센터 귀책사유 | 소비자 귀책사유 |
---|---|
|
|
- 재등록 신청기간에 다음달로 강좌 연장 후 기존 강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이용 준수 사항
- 체육관 입장 시 반드시 배드민턴 전용 운동화 또는 실내운동화를 착용하셔야 합니다.
- 체육관, 다목적실 내 음식물의 반입을 금지합니다.
- 영유아의 이용은 제한됩니다.
휴관안내
- 본 센터는 매월 2,4째주 일요일이 정기 휴관일입니다.
- 또한 신정, 구정, 추석 연휴 휴관합니다.
- 기타 : 본 센터에 부득이한 경우(법정검사 및 시설공사) 휴관을 실시하며 이 경우 공지 후 휴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