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

자주묻는질문(FAQ)

  • Home
  • 고객마당
  • 자주묻는질문(FAQ)
  •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    ○ 강좌 개시일 이전(첫 수업)에는 현장 및 전화로 결제 취소 가능하며, 홈페이지에서는 당일 취소만 가능합니다. 강좌 개시일 이후에는 현장과 홈페이지 모두 현장에서 환불신청서 작성 후 공제금액 제외 후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
  • 환불 절차는?
    ○ 환불절차
    환불신청서 작성 → 신청서 수합(매주 수요일 ~ 다음주 화요일) → 매주 목요일 무통장 계좌이체

    ○ 환불신청 방법
    현장: 각 사업소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환불신청서 작성
    홈페이지: 마이페이지에서 수강 강좌 환불 신청

    ○ 환불금액 산정
    센터 귀책사유 시: 개강(첫 수업) 전 전액환불, 개강 후 환불 신청일까지 이용일수 공제
    회원 귀책사유 시: 개강(첫 수업) 전 전액환불, 개강(첫 수업) 후 수강료 공제 + 수업일수 일할 계산 후 환불(단, 2개 강좌 할인 및 3개월 3% 할인 적용자는 환불해당월 총 수강료에서 공제?후 환불)

    ※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.
  • 결제방법은?
    ○ 현장: 현금, 신용카드, 페이결제 가능
    ○ 홈페이지: 실시간 계좌이체, 신용카드, 페이결제 가능
  • 강좌 신청 방법은?
    ○ 현장접수: 체육시설 안내데스크에서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후 신청
    ○ 홈페이지: 공단 체육시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강좌 신청 가능